한국관광공사, 관광벤처 체험상품 즐길 수 있는 가을여행 이벤트 실시

▲ 관광벤처기업 인력거 체험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는 관광객의 모습.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한국관광공사는 가을여행주간(10.21~11.5)에 맞춰 관광벤처기업들이 발굴한 18가지 다채로운 가을여행 체험상품에 대해 선착순으로 참가자 신청을 받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가을여행주간 기간에만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상품들로 여행과 함께 음식, 공연, 자연 등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들 상품들 중 주목할 만한 상품들에는 ▲서울 도심 속 인력거 체험 ▲부산술과 로컬안주 체험 ▲농촌 현지에서 로컬푸드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팜파티 ▲가족과 함께하는 별자리 관측 등이 있다.


이번 가을여행주간 기간에만 상품별 1~3만 원대의 특별한 상품가로 만나볼 수 있다. 관광벤처기업 체험상품에 대한 상세정보 및 참가신청은(선착순 접수로 조기 마감예정) 관광벤처사업 홈페이지(http://www.tourventure.or.kr) ‘가을여행주간 이벤트’ 코너에서 가능하며 가을여행주간 홈페이지(http://fall.visitkorea.or.kr) 이벤트 메뉴 ‘관광벤처와 함께 가을여행주간 100배 즐기기’ 배너를 통해서도 접속 가능하다.


박준환 관광벤처팀 팀장은 “이번 가을여행 주간 이벤트를 통해 관광벤처 기업의 참신하고 특화된 국내여행 체험상품을 많은 관광객들이 경험하고 국내관광 체험콘텐츠가 확대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광벤처기업은 관광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창의적 관광활동을 제공하는 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2011년부터 매년 문체부와 관광공사가 ‘관광벤처사업 공모전’을 통해 선발하고 있는 기업을 의미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