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7월 - MSI는 성공적으로 HDMI ATC의 검정테스트를 통과하여, HDMI 인증을 획득한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 MSI는 VGA HDMI 호환성 확립을 위하여 각고의 노력을 해왔으며 그 결과 PC의 사용범위를 더 넓게 확장하는데 성공했다.

한 가닥의 케이블로 최신의 오디오/비디오 신호를 전송하는 표준 방식인 HDMI는 HD 디지털 영상과 7.1채널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전송할 수 있다. 유저들이 보다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게 하기 위하여 HDMI 워크샵은 모든 HDMI 호환 장비들이 서로서로 문제없이 호환되도록 최신의 표준 규약을 제정했다.

수많은 VGA카드 제조사 중 MSI는 업계 최초로 사용자들에게 그 동안의 노하우가 축적된 최신 기술로 가장 최신의 뛰어난 제품을 안정적으로 끊임없이 공급하는 최신의 기술개발인증을 획득한 기업으로 인정받게 된 것이다.

MSI NX7600GT 다이아몬드 플러스는 오늘날 HDMI 기술이 적용된 최초의 그래픽 카드다. 간단한 케이블 연결을 통해, PC에서 오디오/비디오 신호를 LCD 또는 PDP TV로 전송 대응이 가능하다. 덧붙여서, MSI NX7600GT 다이아몬드 플러스는 최신의 인기있는 3D 게임에서도 부드럽게 작동이 가능한 강력하고 단단한 3D 엔진기술을 탑재한 제품이다.

독자적인 D.O.T II 오버클럭킹 기술을 통하여, MSI NX7600GT 다이아몬드 플러스는 다이나믹하게 전력 소비량과 성능 조절이 가능해졌다. 유저들은 또한 MSI의 3D 퍼포먼스와 HDMI기술이 채택된 홈시어터 PC를 통해 깜짝 놀랄만큼 생생한 시각적 현실감과 고품질 오디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