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까지 진행… 걸스데이 멤버들의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도 열려

▲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11번가와 함께 '레디 셋 스타일 with 걸스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미쟝센 제공)

[투데이코리아=이한빛 기자]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6일부터 12일까지 SK플래닛 11번가와 함께 ‘레디 셋 스타일 with 걸스데이’ 기획전을 펼친다.


미쟝센은 헤어 스타일링 완성 필수 아이템으로 특별 제작한 ‘걸스데이 핑크 BOX’ 2000개를 특별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을 비롯해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 사하라 로즈핑크’ △‘컬링 에센스 2X’ △‘퍼펙트 3분 살롱 마스크팩 30ml’ △‘퍼펙트 세럼 샴푸 오리지널 30ml’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 15ml’ △‘퍼펙트 세럼 리치 15ml’ △‘퍼펙트 세럼 로즈 에디션 15ml’ 등이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는 걸스데이 멤버들이 선물과 함께 직접 찾아가는 깜짝 특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11번가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후 4명의 걸스데이 멤버 중 직접 만나고 싶은 멤버 한 명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4명을 선발하며 당첨자에게는 걸스데이 멤버가 사인을 담은 애정템과 함께 퍼펙트 세럼 라인 정품 패키지를 들고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15일 11번가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11번가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15ml’ △‘퍼펙트 세럼 로즈 에디션 2ml’ △‘퍼펙트 세럼 샴푸 에어리 볼륨 6ml’ △‘퍼펙트 3분 살롱 마스크팩 5ml’ 등 미쟝센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4종 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스폐셜 2종 쿠폰의 혜택이 주어지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1장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레디 셋 스타일 with 걸스데이’ 기획전은 11번가 이벤트 페이지( http://11st.kr/&B0pHBs)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