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할인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신세계인터넷면세점은 24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적립금, 할인, 경품 3가지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는 ‘신세계면세점에서 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신세계면세점에서삼'을 검색하면 이벤트 페이지 접속이 가능하다.


먼저 신세계면세점은 적립금 최대 21만3000원까지 증정하는 '적립금 받아 삼'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은 13일부터 19일까지이며 적립금 사전 신청 고객대상으로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넷 면세점 이벤트에 참여해 간단한 퀴즈를 풀거나 사전예약신청 앱 쇼핑수신동의 참여한 고객에 한해 적립금을 제공한다.


최대 8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받아 삼' 이벤트도 진행한다. 17일부터 30일까지 인터넷면세점 인기 상품과 단독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24일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에는 할인특가행가가 진행되며 할인 행사 기간 내 총 3차에 걸쳐 할인 브랜드가 변동되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경품 받아 삼'은 1달러이상과 250달러 이상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20일부터 30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삼성 패밀리허브 냉장고, LG스타일러, 드롱기 커피머신 등 블랙가전 3종을 증정한다.


250달러 이상 구매한 회원들에게는 매일 100명씩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특히 24일에는 240명에게 제공하고 당첨 여부는 12월 21일 순차적으로 개별 연락 혹은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 고지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진행하는 신세계면세점에서 삼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할인혜택과 더불어 풍성한 경품 및 리워드까지 3가지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행복한 쇼핑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