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음식과 뮤지컬의 만남!…에드워드권‧이연복‧김다현‧윤형렬 컬레버레이션


[투데이코리아=김태운 기자]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프리미엄 갈라쇼’가 1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코엑스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다.


크리스마스 프리미엄 갈라쇼는 음식과 뮤지컬의 컬레버래이션으로 이루어지는 이색적인 공연이다. 올해에는 스타 쉐프인 에드워드권과 이연복이 뮤지컬 배우 김다현, 윤형렬과 함께 맛과 음악이 있는 감동적인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23일은 에드워드 권과 김다현이 공연을 펼친다. 권 쉐프가 직접 만든 꽃등심구이와 바닷가재, 관자, 앤다이브 샐러드, 송로버섯스프, 아사히베리셔벳과 코코넛 크럼블, 밤퓨레와 계피아이스크림 등 최상급 코스 요리와 함께 화려한 영상과 요리해설을 즐길 수 있다.


식사 후에는 뮤지컬 배우 김다현과 윤형렬이 함께 하는 약 1시간 20분여의 공연이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캐럴을 비롯해 대중가요, 유명뮤지컬 OST등 크리스마스 갈라쇼에 어울리는 고품격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24일은 이연복 쉐프의 해삼전복, 세가지 해물냉채, 게살과 옥수수스프, 공보기정, 크림새우, 멘보샤, 탕수육의 중식 스페셜 메뉴와 40여가지 크리스마스 특별뷔페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식사 후 23일과 동일한 공연이 펼쳐진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