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 제공

▲ 하림이 '싱글 와이프-엄마는 휴가 중'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는 오는 31일까지 가능하다. (사진=하림 제공)

[투데이코리아=이한빛 기자]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하림 자연실록과 함께하는 ‘싱글 와이프-엄마는 휴가 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하림의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 제품을 구매하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0쌍(20명)에게 국내 6성급 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하림 자연실록을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코스와 디너 파티, ‘브이 스파(V SPA)’ 바디마사지 이용권 등이 포함된 프로그램도 체험 가능하다. 2등 당첨자 500명에게는 롯데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전국 롯데마트 매장 및 롯데마트몰에서 ‘자연실록’ 제품을 구매한 뒤 영수증에 적힌 응모번호를 롯데마트몰 이벤트 페이지(www.lottemart.com)에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2018년 1월 10일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마트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충선 하림 마케팅팀 차장은 “연말에 자연의 깨끗함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자연실록으로 가족의 건강을 챙기고 새해에 특급호텔로 떠나는 낭만탈출의 기회도 꼭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