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16일까지 세일 및 할인 혜택 제공

▲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가 14일부터 16일까지 멤버십 세일 '그린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투데이코리아=이한빛 기자]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가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로 진행되는 멤버십 세일 행사다.


해당 기간 동안 멤버십 등급별 할인은 물론 반복 구매 또는 매일 구매 시 할인 및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겨울 에센스 제품 3종을 기획 할인으로 준비했다. ‘올리브 리얼 세럼’과 ‘유채꿀 세럼’, ‘진저 오일 세럼’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그린데이’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제품을 12% 추가 할인한다. 1일차는 메이크업 제품인 ‘마이팔레트’, 2일차는 메이크업에 유용한 ‘뷰티툴’, 3일차에는 베스트셀러 ‘비자 시카’와 ‘더마’ 라인이 할인된다.


그밖에도 해당 기간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최대 1000점을 추가 적립할 수 있다.


12월 ‘그린데이’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www.innisf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