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30만원대

▲ (사진=LG전자 제공)

[투데이코리아=정현민 기자] LG전자가 기존 실속형 스마트폰에서 보지 못한 차별화된 편의 기능들을 완성도 높게 담아낸 ‘LG X4+(플러스)’를 이달 말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가격은 30만원대로 실속형 중 처음으로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 LG 페이를 적용한다. LG 페이는 스마트폰에 지문이나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 단말기에 갖다 대면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결제되는 스마트폰 서비스다.


최근 신한카드와 롯데카드를 시작으로 온라인 결제까지 서비스 영역을 넓혀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LG X4+’는 하이파이 사운드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를 탑재해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즐길 수 있다. 디지털 음원 중 최고 수준인 32비트 192킬로헤르츠(kHz)까지 지원한다.


이밖에 △스마트폰을 쥐고 있는 손의 손가락을 지문 인식 버튼에 갖다 대는 것만으로 셀카를 찍거나 화면을 캡처하는 ‘핑거 터치’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기는 FM 라디오 △셀카봉 없이도 7~8명까지 화면에 담을 수 있는 전면 광각 카메라 등 편의 기능을 적용했다.

‘LG X4+’는 미국 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 표준규격 ‘MIL-STD 810G’ 일명 ‘밀스펙(Military Spec)을 획득했다. 충격, 진동, 고온, 저온, 열충격, 습도 등 6개 부문에서 인증을 받으며 뛰어난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제품 후면은 알루미늄 재질을 적용해 은은한 광택과 메탈의 견고함을 강조했다. 색상은 모로칸 블루와 라벤더바이올렛 2종이다.

이상규 한국모바일그룹장은 “고객들이 LG 프리미엄 스마트폰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보다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LGX4+ #LG전자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