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시언

[투데이코리아=유한일 기자] 인기 배우 이시언이 탤런트 서지승과의 열애소식을 인정했다.
이시언의 소속사 비에스컴퍼니는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했고, 현재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 라고 밝혔다. 또 소속사측은 “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기 바랍니다”라며 두 사람에 대한 응원을 부탁했다.
이시언은 2009년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 이후 ‘응답하라 1997’, ‘투깝스’, ‘w(더블유)’등에 출연해 연기활동을 이어왔고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으로서 1얼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또 솔직한 모습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큰 활약을 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2017 한 해 방송에서 다양한 활동을 한 이시언은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탔다.
이시언과 열애중인 서지승은 1988년생으로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의 배우다. 고등학교 시절 KBS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고 방송 '오!할매' 'TV소설 복희 누나'등 과 영화 '조작된 고시' '간신' '연애의온도' '당신,거기 있어줄래요' 등에 꾸준히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왔다.
한편 이시언은 ‘나혼자 산다’에 무지개 회원 중 두 번째 열애 주인공이 되었다. 지난 27일 같은 회원인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열애를 인정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