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단체 의견 수렴을 위한 간담회 개최 모습. (지난해 11월)

[투데이코리아=최한결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기획재정부 주관 2017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에서 11년 연속 A등급을 달성했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 중심의 경영 촉진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조사 발표되고 있다. 2017년에는 232개 공공기관중 공기업 25개, 준 정부기관 87개, 기타공공기관 120개를 대상으로 조사했으며 그 결과가 28일 공개되면서 aT가 11년 연속 A등급 달성에 성공했다.


aT 관계자는 “11년 연속 A등급 달성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객만족경영 노력에 기반한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이병호 aT 사장은 “앞으로도 aT는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으로 사람 중심의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 국민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적극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7년에는 소통과 협업으로 대국민 서비스 향상 기여를 인정받아 행정자치부 '정부혁신 실적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