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주문고객 대상



[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 시즌은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가 활발히 개최되는 대표적인 시즌이다. 봄바람에 벚꽃이 만개함에 따라 곳곳에서 '봄꽃축제'가 펼쳐짐은 물론, 각 유통 브랜드들도 소비자들의 마음에 훈훈함을 불어 넣기 위해 이색적인 행사들을 마련하고 있다. 실제로 요즘 들어 할인 혜택을 비롯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꾸미는 브랜드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숯불치킨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훌랄라치킨’ 역시 봄 시즌을 맞아 특별한 기회를 마련해 시선을 끌고 있다. 훌랄라치킨은 자사 치킨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보이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직접 소중한 시간을 선사하는 팬 사인회 이벤트 ‘훌랄라 먹GO B1A4 팬 사인회 가즈아-!’ 를 실시한다.

훌랄라치킨이 기획하고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B1A4 팬들을 비롯해 젊은 연령층에게 훌랄라치킨이라는 브랜드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팬 사인회 응모 기간은 4월 22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본 행사는 다가올 5월 19일에 치러질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정해진 응모 기간에 맞춰 신청을 진행하면 된다.

훌랄라치킨 측은 이벤트 행사에서 150명을 추첨해 해당 인원을 대상으로 참석권 1매를 제공하며, ‘투블랙 간장 바베큐’ 1마리를 선물로 추가 증정한다. 훌랄라치킨에서 주문을 진행한 소비자라면 응모권 1장이 제공되고, 홈페이지 내 응모 페이지에서 응모 번호를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훌랄라 먹GO B1A4 팬 사인회 가즈아-!’ 팬 사인회 행사에 대해 훌랄라치킨 관계자는 “자사 광고모델인 남성 5인조 아이돌 B1A4를 직접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니 놓치지 말길 바란다.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참석권은 1인 1매에 한정된다는 점 유념해 응모를 진행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숯불치킨 프랜차이즈 훌랄라치킨은 1997년부터 운영을 존속해 오며 탄탄한 장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 왔다. 특히 지난 4월 4일 경기도 용인의 칼빈대학교 총장실에서 글로벌 경영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세간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훌랄라 먹GO B1A4 팬 사인회 가즈아-!’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