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과학 기술의 발전이 진일보를 거듭함에 따라, ‘수면 과학’의 발전도 크게 두드러지고 있다. 특히 요즘에는 취침하는 이의 바이오 리듬을 파악해 실내 환경을 조절해주는 관련 기기가 출시되는 한편,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높이를 자동조절 해 주는 스마트 베개까지 나오며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수면 관련 용품들이 속속 출시되는 가운데, ‘유통마진 제로’의 합리적 가격을 선보이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더슬립(THE SLEEP)’이 ‘템퍼 매트리스-씰리 매트리스 포함 전제품 최대 60% 할인’을 본격 가동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슬립 측은 최대 60% 할인 이벤트 기간 동안 고기능 제품군인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는 물론, 전 제품 라인업에 절반 이상의 할인을 적용한다. 이는 더슬립의 자체적인 유지관리비 절감과 유통 과정 최소화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덕분이다.


뿐만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전시장 더슬립은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까지 무상으로 증정을 실시한다. 소비자들로서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수입매트리스를 체험 및 구매하고, 사은품까지 얻을 수 있는 ‘일거양득’의 기회로 인식되고 있다.


템퍼-씰리 포함 전제품 최대 60% 할인을 개시하는 더슬립은 이번 행사를 전국의 모든 전시장에서 모두 실시한다. 이 현장에서는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등 인기 브랜드들이 총망라된다. 여기에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로 인기가 높은 킹스다운과 옵티멈, 매그니플렉스, 씰리 크라운주얼, 엠릴리도 다각적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60% 할인 행사 진행과 관련해, 더슬립 관계자는 “나날이 수면 과학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자사는 수면 환경 개선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기 위해 이번 수입매트리스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할인 혜택과 더불어 제품 구매 시 사은품까지 누릴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구매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통마진 제로를 표방하는 템퍼매트리스 브랜드 더슬립은 미국 명품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하고 중간 가격 거품을 철저히 없애면서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활용도가 높고 실용성이 잘 갖춰진 여러 사은품들도 증정하면서 호평을 얻고 있는 중이다.


더슬립의 각 전시장은 대구점,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할인은 이 모든 전시장에서 일괄 실시된다. 각 전시장에서는 고품질의 템퍼매트리스 등을 수도권 최대 규모와 최다 브랜드로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