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학운리 598번지 일대 시행자인 주식회사 현 산업개발이 김포 학운6 일반산업단지를 공급대상 토지인 산업시설용지와 복합시설용지를 분양 공급 공고 중이라고 한다.


입주가능 업종은 제조시설 13개 업종, 물류시설 1개 업종으로 김포 학운6 일반산업단지 개발 및 실시계획 승인서, 관리기본계획 승인서를 참고하면 입주 가능 업종인 한국산업표준 분류상의 중분류 업종에서 확인된다.


공급 대상자는 산업집적 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 제2조 규정에 적합한 공장으로서 동법 시행령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입주자격을 갖추고, 김포 학운6 일반산업단지 관리기본 계획에 적합한 업종을 영위하려는 자는 이에 해당한다고 한다.


공급일정 및 절차는 입주 신청일이 2018년 4월 18일 ~ 2018년 4월 24일, 장소는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이며, 분양 계약 체결은 2018년 4월 25일~ 2018년 4월 30일, 장소는 주식회사 현산업개발 (김포시 봉화로 18, 201호)이라고 한다.


분양 대금 및 연손해금 납부 방법은 계약금 10%, 중도금 80%, 잔금 10%로 하며, 납부방법은 분양 계약 체결시 4회 분할납부 또는 일시납 가능하며, 사업준공 시 준공인가 전 토지사용승낙 요청 시 분양 대금 완납 하면 된다고 한다.


지연 손해금은 매매 대금을 납부약정일에 납부하지 아니한 때에는 체남한 금액에 대하여 지연 기간 동안의 일수만큼 아래의 이율을 적용하여 산정한 지연손해금을 납부하면 된다.


중도금 대출은 용지공급 계약을 체결한 후 분양 대금의 10%이상을 납부하고, 주식회사 현산업개발로 부터 추천서를 받거나, 해당 금융기관 내규에 의한 여신 취급 제한 대상자에
포함되지 않은 자면 대출이 가능하다.


중고금 대출 협약 은행 및 대출 조건으로는 신한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이며, 대출금액은 토지분양 대금의 80% 이내며, 대출기간은 일시상환 또는 분할상환 방식으로 대출금리는 각 금융기간별 내규에 따르고, 대출시기는 토지분양 대금을 10% 이상 납입한 이후부터 가능하다고 한다.

현재 김포 학운6 산업단지에서 위치적으로 좋은 입지에 저렴하게 나온 평균 평당가는 200만원초이다. 중반에 나온 매물도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