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PNS개발은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레지던스 오피스텔 ‘중문 오션클라우드’의 잔여매물을 분양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귀포시 중문동 2330-9 지역에 지하 3층~ 지상7층, 전용면적 20.59∼43.12m² 규모의 중문오션클라우드는 바다와 산의 조망권을 확보하여 ‘자연이 준 선물’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중문오션클라우드 관계자 측은 “3면이 바다, 후면이 한라산으로 구성되어 신선한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대지의 경사를 고려해서 시공했기 때문에 지하층에서도 탁 트인 경관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또한 “커뮤니티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편의점, 코인세탁실, 무인택배보관함, 24시간 경비시스템 등 실속 있는 부대시설을 마련하여 편의를 돕고 있다.”고 밝혔다.


제주 서귀포시 부동산 관계자는 “부영복합리조트 개발소식과 더불어 인구유입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또한 중문오션클라우드 주변에는 영어교육도시와 신화역사공원, 서귀포 관광미항 등 다양한 인프라가 존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중문오션클라우드의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199-5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과 상담을 받으려면, 네이버 검색창에서 ‘중문오션클라우드 안숙희 실장’을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