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주식은 정확한 매수/매도 타이밍을 찾아야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의견이다. 최적의 매수/매도 타이밍을 포착하기 위해서는 해당 종목의 차트분석부터 뉴스와 기업에 대한 분석까지 다각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사실상 이러한 일은 상당한 전문 지식과 시간이 요구되기 때문에 개인 투자자들이 수익을 내기 어려울 수 밖에 없다.


이 가운데 사자스탁은 라이온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주식 상품들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의 고충을 해결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라이온 서비스는 전문적인 분석이 어려운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사자스탁 기술분석팀 ∙ 이슈관리팀 ∙ 재무연구팀에서 각 종목들의 차트와 뉴스, 기업재무상태 등을 분석하여 10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이다.


사자스탁 관계자는 “주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지만 제대로 된 관리교육을 받기 어려운 것이 실정이다” 라며 “개인 투자자들이 전문가를 통해 안정적인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아 10가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투자 성공 패키지 라이온 서비스를 론칭했다.” 라고 말했다.


고액의 주식 상품인 만큼 보다 꼼꼼하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각 개인투자자들에게 맞춤 포트폴리오를 설계해주고 그들이 안정적인 주식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사자스탁 각 분야 전문가들은 회원들의 개별 멘토가 되어주고 있다.


사자스탁 관계자는 “라이온 투자 성공 패키지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투자 정보들만을 전달하며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자연스레 주식에 대한 커리어가 쌓이기 때문에 주식을 보는 시야가 넓어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온 투자 성공 패키지 상품은 사자스탁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