無항생제, 無방부제 1인 오늘의 간편식



[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식품 전문 브랜드 ㈜장수농가(대표 변은국)는 5월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무항생제, 무방부제 한 끼 메추리알 2종을 70g용량으로 소포장하여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수농가의 한 끼 메추리알은 제품의 제조과정에서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게 생산되었음을 증명하는 HACCP인증 제품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원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한 끼 간편식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한 끼 메추리알은 성인 1인이 한 끼 식사로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는 편의성을 강조한 소포장 제품으로 깐 메추리알이 안전하게 유통, 보관될 수 있도록 식품 충전제에 담겨져 있으며 깨끗하게 손질된 일반 메추리알과 장조림 맛 메추리알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장수농가 관계자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1인가구 및 혼밥족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하면서도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으로 누구나 언제든지 신선한 메추리알을 한 끼 반찬으로 맛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장수농가의 한 끼 메추리알 2종은 오는 5월부터 편의점과 백화점,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