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75년 전통의 스페인 데오도란트 전문 브랜드 ‘빌리(byly)’가 4월, 국내에 정식 론칭 한다.


1942년 설립되어 스페인의 국민 ‘겨디가드’ 브랜드로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빌리(Byly)’는 스프레이, 롤온, 스틱, 크림까지 총 4가지 종류의 제품 타입과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의 피부 타입과 기호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전세계 38개국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특히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대지 1만 제곱미터 이상의 규모를 자랑하는 본사 공장은 최고의 원료로 엄격한 기준에 맞추어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 중이다.


이에 피부 및 옷에 얼룩짐이나 잔여감 없이 오랜 시간 효과가 지속되어 땀을 많이 흘리는 상황에도 체취방지와 산뜻함을 유지해준다. 더불어 비단실 단백질이 함유된 저자극성 데오드란트로 민감한 겨드랑이 등의 부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빌리(Byly)’는 4월 말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부츠 등 주요 드럭스토어와 대형 마트 등의 입점을 시작으로 유니크한 콘텐츠 생성과 다양한 이벤트를 겸하며 ‘빌리(Byly)’만의 개성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