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5월은 부모님에게 낳아주고 길러주신 감사의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는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어버이날 선물을 미리미리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건강식품전문브랜드 진생당 카네이션 증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침향원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5월 4일까지 세트와 동일하게 카네이션 화분을 증정한다. 어버이날 선물 순위에 빠지지 않지만 당일에만 사용되고 버려지는 경우가 많아 진생당에서는 방향제로도 사용가능한 비누꽃 카네이션 화본으로 실용적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진생당 침향원은 건강을 위한 식품으로 주원료는 식품원료인 침향으로 제조되었다. 침향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에서 자생하는 침향 나무의 수지가 수천 년의 시간이 흐르면서 수액으로 굳어진 형태를 말한다. 침향은 과거 조선시대부터 이전부터 사용되어온 원료로서 공진단의 주성분인 사향, 용연향, 침향이 세계 3대 향으로서 알려져 있다.


또한, 침향원은 나이와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부모님 선물, 시댁어버이날 선물, 처갓집어버이날 선물을 소비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잇다.


진생당 침향원은 주성분인 침향 외에도 녹용과 국내산 홍삼, 산수유, 당귀, 숙지황 등이 함유되어 있어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까지 함께 전달할 수 있는 선물이 되고 있다.


진생당 측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 선물, 할머니, 할아버지 선물, 시부모님 선물 등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건강을 위한 식품인 침향이 함유된 침향원과 함께 카네이션 화분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진생당 침향원을 기존 가격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추가할인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진생당 침향원은 공식몰에서 자세한 어버이날 선물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