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한 번 취득하면 갱신할 필요 없는 평생 자격증으로 주목 받으며, 3050세대를 넘어 10~20대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하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5월 7일이 대체 휴무일로 지정되면서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생들에게 뜻밖의 황금 시간이 생겼다. 이에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100% 당첨 룰렛이벤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룰렛이벤트는 연휴가 시작되는 4일 금요일부터 8일 화요일까지 5일 간 진행되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해당 기간 동안 매일, 하루 1번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 내 룰렛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룰렛을 돌리기만 해도 100% 당첨되기 때문에 많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룰렛이벤트 참여 시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10만원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비타 500 ▲평생보장반 12만원 지원권 ▲2년합격반 2만원 지원권 ▲민법판례집(PDF)가 준비되어 있다.


룰렛이벤트 경품으로 할인쿠폰이 제공되는 평생보장반은 공인중개사 합격 시까지 전 강좌 최신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강좌이며, 할인쿠폰이 제공되는 또 다른 상품인 2년합격반은 2018년과 2019년 최신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강좌이다. 두 강좌 모두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 무제한 수강 혜택과 함께 해커스의 적중 노하우를 담은 베스트셀러 1위 공인중개사 교재를 제공한다.


참고로 베스트셀러 1위는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분야 2017년 12월 인터넷 일간베스트 기준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최소 3일 이상을 쉴 수 있는 황금 연휴에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해 공부하는 수험생을 지원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 내 룰렛이벤트에 참여하여 특별 선물도 받아가고, 무료로 제공되는 무료학습자료를 통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까지 얻어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룰렛이벤트 및 무료학습자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