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회원에게 1만원 할인권 증정, 패키지 과정 최대 68% 할인...수강생 모두 어학·IT·자격증 강의 및 교안 등 제공

▲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이 학점은행 영어영문학 과정, 경영학 과정 등에 수강생을 모집하고, 5월 14일까지 수강료 할인과 무료강의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이 학점은행 영어영문학 과정, 경영학 과정 등에 수강생을 모집하고, 5월 14일까지 수강료 할인과 무료강의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영어영문학과 경영학 패키지 과정을 신청하는 신규 회원에게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할인권을 사용하면 한 과목을 최저 4만 8천원에 수강할 수 있다. 또, 31개 민간 자격증 강의와 취업·자기계발에 필요한 어학·IT·자격증 강의를 수강생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수강 관련 상담만 받아도 단과 강의 할인권을 증정하고, 학기말에는 성적우수자를 선발해 장학금도 수여한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국내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중 영어영문학 전공과목을 가장 많이 갖추고 있어, 영어교육 분야로 진출하려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가 더 적은 비용으로 원하는 학위를 취득하고, 관련 분야로 취업하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학습플래너에게 개별적으로 상담을 신청하면 맞춤 1:1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