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팩, 안전하고 간편한 생리대 ‘원데이원팩’ 1300K 단독 론칭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 실시



[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디자인 전문 쇼핑몰 ‘천삼백케이(이하 1300K)’가 ‘원데이원팩’을 단독 론칭하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300K 단독 론칭한 원데이원팩은 하루치(1Day) 사용량이 위생적으로(1Pack) 들어있는 생리대로 기존 생리대와 달리 비닐이 아닌 알루미늄 팩에 밀봉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터치 스티커 방식으로 디자인된 패키지는 처음 개봉 후에도 다시 밀봉 가능해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취침 시간을 제외한 일일 활동시간을 고려해 하루 필요한 만큼의 생리대를 한 팩으로 구성해 장시간 외출에도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생리대를 소지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원데이원팩만의 장점이다.


여기에 생리대 한 팩 사이즈가 미니백에도 들어갈 만큼 얇고 컴팩트한 외관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OSC 인증을 받은 천연 목화 100%로 만든 유기농 순면 탑시트(OCS certified Organic Cotton topsheet)로 피부를 지켜주어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울트라 슬림패드가 피부를 자연스럽게 감싸 활동량이 많은 날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빠른 흡수 및 역류 방지를 위한 패드 설계로 착용 시 샐 걱정도 없다.


이와 더불어 1300K는 론칭을 기념해 오는 6월 3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론칭 기념 특별 세트로 ‘1만원 론칭팩’을 한정 판매한다. 4팩으로 구성된 상품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풍성한 선물 증정 행사도 준비됐다. 원데이원팩 생리대 구매 후 1300K 사이트에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샤오미 공기청정기, 원데이원팩 생리대 3개월 세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원데이원팩 공식 SNS 계정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직장이나 학교에 생리대 100팩을 증정한다.


1300K 관계자는 “이번 론칭은 바쁜 아침 급하게 생리대를 챙겨 나가야 하는 번거로움을 경험한 여성들에게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며,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덥고 습한 날 꿉꿉한 생리대를 쓰는 것이 찝찝했다면 원데이원팩을 통해 평소와 같은 깔끔함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데이원팩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1300K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