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판매와 함께 회원 대상 이벤트도 진행



[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자이언티, 스윙스, 비와이 등의 래퍼들이 오는 6월 1일 장충체육관에서 진행하는 ‘슈퍼 브랜드 No1. ’ 콘서트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우고스 쇼핑몰은 콘서트에는 한국 최고의 거물급 힙합 아티스트들이 모여 최고를 가리는 컨셉으로 아티스트 개개인의 화려한 무대와 예상치 못한 퍼포먼스까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려한 라인업의 힙합 콘서트는 자이언티 외에도 스윙스, 비와이(BewhY), 창모, 김효은, 해쉬 스완, Plan.Z와 Mnet ‘고등 래퍼2’ 프로그램의 우승, 준우승자인 하온과 빈첸(VINXEN)이 출연한다.


이라는 브랜드를 처음 런칭한 우고스 쇼핑몰은 이번 힙합 콘서트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SUPER BRAND 이라는 이름으로 공연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우고스 강찬고 대표는 “엔터테인먼트 쇼핑몰을 표방하는 우고스가 트렌드 세터인 젊은이들과 원활한 소통과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콘서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이와 더불어 우고스 쇼핑몰 회원들에게는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혜택을 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우고스 쇼핑몰은 힙합 콘서트 스탠딩 좌석 2,000석 티켓 판매와 함께 신규 가입 및 구매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고스 쇼핑몰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구매하는 회원에게 5% 할인 쿠폰 400장(선착순)을 제공하며, 9명의 출연진 중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를 응원하는 응원 댓글을 남기면 우수 댓글 20개를 선발하여 약 20만원 상당의 뷰티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우고스는 티켓을 구매하는 모든 회원에게 우고스의 할인 혜택인 결제후추가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티켓 구매 시 최소 5%부터 최대 100%까지 추가로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결제후추가할인은 신규 가입 시 1회 무료 이용 가능하다.


힙합콘서트는 오는 6월 1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3시간 동안(예정)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며, 티켓 예매는 우고스 쇼핑몰과 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