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롯데 9개 유통사 모바일 통합행사

▲ '롯데 모바일 페스타' 모바일 앱 예시 이미지. (사진=롯데쇼핑 제공)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롯데쇼핑은 롯데그룹 9개 유통사가 21일부터 2주간 ‘모바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참여 유통사는 △롯데백화점 △롯데닷컴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시네마 △롭스 △롯데멤버스 등이다. 이번 행사는 ‘얼리썸머 알뜰쇼핑’을 콘셉트로 각 사의 모바일 몰에서만 열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모바일 페스타는 각 사 모바일앱 상단에 다른 유통사 모바일앱으로 이동 가능한 영역이 있고 이를 통해 공통 페이지로 넘어가거나 각 사 모바일앱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구조를 취하고 있다.


이번 행사의 총괄 운영을 맡은 롯데닷컴은 “평상시 롯데를 애용하시는 고객님들이 각 사의 모바일 매장을 이용하시면 편리함이 배가된다”며 “원데이(One Day) 모바일 특가 행사를 통해 최근 핫한 인기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평일기준 매일 오전 10시, 한 가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원데이’ 행사장에서는 LG스타일러, 삼성 냉장고와 함께 영화관람권과 바나나, 햇반, 화장지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9개 롯데 유통사의 모바일몰을 모두 방문한 고객이라면 추첨을 통해 벤츠 당첨기회가 주어진다. 모바일 매장을 방문할 때마다 찍히는 스탬프 형식의 랜드마크를 9개 모으면 ‘벤츠 CLA 220 AMG Line(1명)’에, 6개 모으면 ‘갤럭시 S9(10명)’에, 3개를 모으면 ‘기프티엘 1만원권(1,000명)’에 응모할 수 있다. 기프티엘은 롯데의 모바일쿠폰으로서 롯데마트, 하이마트, 시네마, 롭스 상품권과 함께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상품권 등이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