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리퍼노트북전문점 팝니다닷컴이 직영 전시장인 ‘홍대 애플존’에서 아이맥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팝니다닷컴은 애플노트북과 애플아이맥 일체형pc 등 애플 전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전시체험이 가능한 문화의 거리 홍대 직영 전시장이다. 이 곳은 실제 체험할수 있는 창고형공간을 연출해 수백여 가지의 애플 상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올드맥 등을 보는 즐거움은 덤이다.


오프라인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방문고객이벤트를 통하여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맥구매 고객에게는 고급형 화이트 무선 키보드 세트를 제공하며 해당 매장에서 실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아이맥은 가장 사용하고 싶은 디지털상품선호도 1위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외 애플존 상품의 다양화를 맞아 맥북프로 레티나 13 및 15, 맥북 에어 13 및 11, 아이맥 21.5 · 27 · 5k, 시네마디스플레이, 맥미니 등 다양한 상품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 행사 기간 중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10,000원 할인쿠폰을 자동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즉시사용이 가능하다” 며 “ 금번 행사는 '팝니다닷컴' 사이트에서 더 자세하게 볼 수 있으며 더욱 저렴하게 할인한 가격에 살 수 있다” 고 밝혔따.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