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에 앞서 파격 특가 이벤트 및 행사 기간 동안 방문 고객에게 제품 증정 이벤트 진행

▲ 맘스오피스 참가, 2018 셀프 인테리어 코리아 페어

[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현명한 여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맘스오피스가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서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2018 셀프 인테리어 코리아 페어’에 참가해 셀프 인테리어의 최신 트렌드를 선보인다.


맘스오피스는 특허기술을 보유한 생활 및 수납 제품 전문 브랜드로 국내 기술을 바탕으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가구 및 디자인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유통한다.


이번 ‘2018 셀프 인테리어 코리아 페어’에서는 인기상품인 서랍장, 이동식 트롤리, 바닥재, 행거, 수납박스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맘스오피스 제품을 활용한 인테리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거실과 욕실 및 주방 공간을 구성할 예정이다.


행사와 더불어 ‘파격 특가 미리 찜!’ 이벤트를 진행, ‘2018 셀프 인테리어 코리아 페어’ 개최 전인 5월 16일부터 21일까지, 6일에 걸쳐 전시 상품을 최대 83%까지 파격 특가로 선보인다. 맘스오피스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 가능하며 제품 수령은 5월 27일 오후 5시 이후 현장에서 직접 수령 가능하다.


▲ 맘스오피스 홈 데코 스티커

파격 특가 이벤트와 더불어 행사 기간 내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물을 증정한다. 맘스오피스 전시장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수납박스를 증정한다. 또 현장에 준비된 QR코드를 통해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 시 독일 유로그래픽스의 홈 데코 스티커 2장 1세트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 예정이다.


맘스오피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고려한 제품 구성 및 인테리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언급하며 “고객이 원하는 눈높이에 맞춘 상품 구성은 물론, 홈 인테리어의 노하우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행사 준비 소감을 전했다.


한편, 리빙,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2018 셀프 인테리어 코리아 페어’의 입장료는 현장 구매 시 일반 5000원이다. 하지만 오는 5월 1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현장에서 간단한 확인절차 이후 대기 없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