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산세무회계 78회 시험 대비 무료 핵심 자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시험 전 마지막 점검 자료인 ‘족집게 200제’는 시험에 꼭 나오는 유형을 엄선해 정리했다. 이 자료는 6월 5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꼭 필요한 핵심만 짚어줌으로써 막판 10점을 더 올려주는 파이널 특강도 무료로 제공된다. 마찬가지로 6월 5일까지 무료다.


이 밖에도 실시간 학습 Q&A 서비스가 마련됐다. 궁금한 것은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질문 즉시 교수님이 직접 답변해주는 실시간 질의응답 게시판이 마련됐으며, 시험 후에는 부분점수 가능여부를 알려주는 질의응답 게시판을 활용할 수 있다.


시험 후에는 질문 게시판 외에도, 78회 이론 기출 해설특강이 오픈될 예정이다. 특강은 6월 7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한편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신력이 높은 교육기업이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포함해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