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링크가 베타 거래소 오픈을 기념해 TNB코인을 지급하는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와 유명 코인채굴회사 비트메인의 투자를 받아 새롭게 오픈한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링크는 10여개의 기본 메인 코인들을 상장하고 20여개 마켓을 운용하고 있다.


코인링크의 이번 TNB코인 이벤트는 모바일 인증을 완료한 신규가입 회원에게 50TNB, 기존회원 및 지난 모의투자이벤트 참가자에게 100TNB를 자동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 외에도 최대 10만TNB를 받을 수 있는 TNB거래왕 이벤트가 진행된다. 코인은 1등부터 150등까지 차등 지급되며 참가상도 있다.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TNB코인은 타임뉴뱅크(Time New Bank)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M.I.T가 발행한 토큰이다. M.I.T플랫폼에서 시간상품 혹은 시간자산을 거래할 때 쓰이며, TNB의 총 발행량은 60억개이다. 작년 연말 중국 후오비에서 첫 상장을 해 이미 세계의 많은 유저들이 거래하고 있는 코인이다.


코인링크 관계자는 “TNB는 현재 한국 거래소 중 후오비코리아에 상장돼 있는데 이번에 코인링크에도 상장된다”며 “향후 후오비에 상장돼 있는 코인들을 포함해 새로운 코인들을 상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