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벤트로 6월 회원가입 시 1만원 쿠폰 증정



[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식품 전문 브랜드 ㈜장수농가는 “건강한 삶은 매일의 식습관에서부터 시작된다”라는 기업 슬로건 아래 오는 6월 1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과 함께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수농가 관계자에 따르면 그 동안 홈쇼핑과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깔라만시, 브라질너트, 유기농 노니와 같은 상품은 물론 효모,초산,유산균 복합 발효음료 콤부차, 저칼로리 곤약젤리,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로 개별인정을 받은 2세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등 더욱 다양한 건강식품을 새롭게 런칭하여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장수농가에서는 오픈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 한하여 즉시 사용이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증정하고, 5만원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장수농가 VIP GIFT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건강식품 브랜드 장수농가의 정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기본 할인가에서 최대 15% 추가할인과 최대 5% 적립, 최대 6장의 할인쿠폰을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장수농가 홈페이지에서만 진행하는 단독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쇼핑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 된 장수농가 홈페이지는 6월 1일부터 포털사이트에 ‘장수농가’를 검색하면 만나 볼 수 있으며, 회원가입 시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푸짐한 증정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