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휴식과, 레저, 문화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온천 복합문화단지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가 특별분양 중이다.
인천시 강화군 삼산면 매음리에 들어서는 석모도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는 한옥 48개동, 모던빌리지 93개동 487세대, 상가 9개동으로 지어질 예정이며 4개 블록, 저층·저밀 프라이빗 단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10평대에서 20평대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된다.


국내 최초로 세대별 초고농도 프라이빗 온천이 공급되는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는 온천수를 이용한 난방 시스템이 적용돼 화학연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쾌적한 환경이 마련된다.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의 온천은 나트륨과 칼슘은 물론 황산과 마그네슘까지 동시에 함유된 세계에서 찾아보기 힘든 이례적인 온천수로 2015년 한국온천협회가 인정할 만큼 우수한 가치를 자랑한다. 특히 온천 성분량이 1L에 무려 3만7400mg이 포함된 고농도 천연온천으로 아토피나 알러지 등 피부질환은 물론 피부 미용과 더불어 비만, 당뇨, 고혈압 등 성인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용존성분 양에 따른 온천의 구분에 따르면,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의 온천수는 일반 온천의 100∼수천 배를 거뜬히 상회하는 엄청난 용존성분 양을 기록해 국내에서는 단연 1위일 뿐 아니라 온천의 나라 일본에서도 찾아보기 어려운 고농도 천연 온천이다.


유럽형, 한옥형, 별장형, 호텔형(수익형) 등을 선택해 특화설계가 도입된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는 ▶프라이빗 온천 휴양을 위한 맞춤형 별장인 모던 빌리지 A단지 ▶품격과 격조를 높이는 럭셔리한 공간에서 진정한 휴식을 만나는 최고급 별장, 프리미엄 빌리지 B단지·C단지 ▶전통 한옥이 선사하는 아늑함과 편안함 속에서 즐기는 한옥 빌리지 D단지(한옥형) ▶국내 최대 규모 수준의 온천단지에 독점 분양되는 상가 33실인 수익형 상가 단지 D단지(상가형)로 구성된다.


모던 빌리지 A단지는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여유로운 공간 설계가 계획됐으며 독립된 세대에 수돗물 가격으로 원하는 만큼 공급되는 최고 수질의 온천수가 모던 빌리지에서의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를 실현시킨다.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에 중점을 둔 인테리어와 아늑한 다락방, 복층 구조 등이 적용된다.


프리미엄 빌리지 B단지·C단지는 럭셔리와 힐링을 테마로 한 고급 별장형 리조트로 호텔식 인테리어와 가구 배치가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와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옥 빌리지 D단지(한옥형)는 자연이 주는 재료 그대로의 순수성과 아름다움을 유지한 인테리어와 건축 설계가 돋보인다. 내진 설계가 적용된 목구조 설계를 통해 전통 한옥을 구현했으며 바람과 햇살 등을 고려한 친환경적 설계와 더불어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욕실은 천연 화강석 상판을 설치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 관계자는 "시행사, 온천공 보유회사, 단지 전체 소유자가 서로 연대해 책임운영하므로 확정수익금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다"면서 "국내 최초 희귀 고농도 천연온천수를 개인 단독탕으로 직수 공급하는 최초이자 마지막 분양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6년간 지급되는 확정수익을 비롯한 관련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