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문워크(대표 박연하)가 침구 부문 '2018 대한민국 소비자만족 대상'을 수상했다.

문워크는 임산부 바디필로우를 시작으로 '꿈결을 걷는다'는 의미를 내포한 침구 브랜드로 올해 초 탄생한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의 임산부 바디필로우는 오가닉 GOTS 인증, 오가닉 OCS 인증, KC 인증, KOTITI 시험인증, 향균, 항진드기, 항알러지 등의 국내외 공인기관 인증 획득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였다.

문워크 박연하 대표는 "소비자만족 대상에 선정되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언론계,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2018 소비자만족대상 선정위원회’는 각 업종별 시장조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만족도 동향, 서비스 또는 제품 품질, 소비자 응대 및 관리시스템 적격성 여부, 산업발전기여도, 경영혁신부문, 파급효과부문, 사회공헌부문, 동종업종 사업영위기간 등의 심사기준에 의거 종합 심사과정을 진행하며, 수시 시장 모니터링을 통해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우수 브랜드 및 제품, 서비스를 발굴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파트타임즈, 2018 소비자만족대상 선정 심사 위원회가 주최하고, (주)제이디미디어그룹이 주관했으며 2018년 5월10일부터 20일까지 서류접수, 2018년 5월21일부터 5월30일까지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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