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스트레스 지수가 높은 현대인에게 정신적인 위로를 주는 힐링 문화 체험형 카페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슬라임 브랜드인 ‘슬코(구. 슬라임 코리아)’는 최근 청담동에 위치한 모듈팟 카페에 입점하여 DIY 슬라임 체험 카페로 연중무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슬코는 클리어 슬라임, 아발랑쉬 슬라임, 피쉬볼 슬라임 등 저작극 힐링 슬라임으로 많은 브랜드 매니아를 보유하고 있다. 모듈팟 카페에서 슬코의 슬라임을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또한 DIY로 원하는 슬라임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DIY 슬라임 카페 모듈팟은 최근 잡지 촬영, 생일파티 등의 장소로도 인기를 얻으며 10대 청소년, 2030대 연인, 4050대 가족 단위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MBC 및 유튜브 크리에이터 헤이지니 등에서도 직접 취재를 할 만큼 유명세를 얻고 있다.


슬코의 관계자는 “평일 주말 모두 많은 분들이 DIY 슬라임을 즐기기 위해 찾아와 주고 게신다”며 “특별한 생일파티, 촬영 장소로도 찾아주고 계시다”고 전했다.



실제로 DIY 체험형 카페 모듈팟은 자연주의 인테리어에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카페 재차를 이용하고자 하는 손님들도 사로잡고 있다.


슬코의 슬라임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카페 모듈팟은 현재 서울 강남구 삼성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카페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며 연중무휴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