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입주가구 신혼가구 전문 파주운정가구단지 조연우갤러리는 운정센트럴푸르지오 입주에 맞춰 입주자들을 위한 입주가구 패키지를 구성, 최대 6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연우갤러리는 대리석식탁, 거실장, 붙박이장, 서재가구, 해외 유명 매트리스 등 가구 토탈 편집매장으로, 직영 원목가구공장을 운영하여 원목가구를 직접 디자인해 생산판매 하고 있다. 고급 원목가구와 디자인가구 등 다앙하며,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맞춰 디자인과 사이즈가 다양하게 변경 가능한 맞춤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조연우갤러리는 운정센트럴푸르지오 입주에 최적화된 입주가구 패키지를 구성해 평형별 가구 구성원에 맞게, 입주자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방문하는 모든 입주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만족시켜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재 운정센트럴푸르지오뿐만 아니라 인천가정지구 시티프라디움, 영종하늘도시 스카이시티자이, 영종하늘도시 이편한세상 등 파주를 비롯해 김포, 인천권까지 신도시 입주가 계속 이어질 계획이라 이들 서울외곽권 신도시의 접근성이 가장 뛰어난 파주운정가구단지 조연우갤러리로 입주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조연우갤러리에서는 2017년 가을 신상품 및 2018년 봄 출시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정상가 대비 최고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침실세트, 거실세트, 주방세트 등 공간에 따른 세트 가구를 구성해 100만원대부터 500만원대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업계에 따르면 파주, 김포, 인천 등 2018년 하반기까지 입주세대들이 계속 증가할 예정으로 이들 지역의 접근성이 우수하고 경기권 최대 가구단지를 형성하고 있는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입주가구 문의가 계속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