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제주도를 제 2의 터전으로 선택하는 이주민들을 위해 일반 단지와 차별화된 고급 단지를 선보이는 곳이 있다. 제주 대흘과 애월 두 곳에 단지를 조성할 제주타운하우스 팔라티노다.


개인의 취향이나 니즈가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누릴 수 있는 주택에 대한 선호도는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현재 분양 중인 팔라티노 상담을 원하는 수요가 상당하다.


주변 지대보다 2m정도 높은 곳을 입지로 하고 있는 제주타운하우스 팔라티노는 대흘과 애월 단지 모두 총 19세대로 이뤄져 있으며, 단지 주변을 2m가 넘는 석축이 둘러싸고 있어 주변과 구별된다.


건물은 천연 마감재인 아트월과 친환경 페인트, 단열과 방수를 고려한 스타코 마감재, 고급저택에 사용되는 이건창호 시스템까지 더해져 고급 단지의 외관을 제대로 갖췄다. 내부는 통창과 테라스 설계를 적용하여 총 3층 높이의 건물에 품격을 더했다. 1층과 2층에 전면 창을, 3층에 해당하는 다락층에는 지붕 통창을 적용하여 단독주택만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방, 화장실, 거실 구조를 1, 2층 모두에 적용하여 독립된 공간으로 구성할 수 있고, 1층 안쪽에 마련된 주방은 아일랜드 식탁을 배치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고, 빌트인식 주방가구 적용을 통해 깔끔한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그 외에 주거의 편의성 및 안정성 강화를 위해 방범시스템(cctv) 설치와 무인택배 시스템, 개인 금고, 스타일러, 대형 팬트리 수납장까지 완비했다.


고급 주거의 완성은 단지 주변에 갖춰진 인프라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대흘 단지는 인근에 제주 3대 명문학교에 속한 대흘초가 위치하고 있고, 조천중ㆍ함덕중ㆍ함덕고 등 초ㆍ중ㆍ고 학군 모두를 누릴 수 있어 원스톱 교육도 노릴 수 있다. 2025년 완공 예정인 영어교육도시를 통해서 다양한 학업의 폭 또한 계획할 수 있다.


대형마트, 은행, 병원, 음식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고, 제피로스CC, 에코랜드CC, 세인트CC, 크라운CC 등 다양한 골프장이 위치하고 있어 레저생활이 한층 편리한 것도 특징적이다. 그밖에 레저 및 문화생활을 가능케할 제주돌문화공원, 동굴의 다윈, 한라생태숲, 한라산국립공원, 비자림, 김녕해수욕장 등도 이동 가능 거리에 자리잡고 있다.


개발호재 또한 대기 중이어서 인프라 확대를 기대해볼 수도 있다. 웰컴시티, 신화역사공원, 오라관광단지, 헬스케어타운, 드림타워 등이 완공될 경우 제주의 생활이 훨씬 더 특별해져 어느 지역보다도 뛰어난 생활 환경을 기대해볼 수 있을 듯하다.


현재 분양 중인 팔라티노는 대흘 단지에서 대흘 및 애월 단지 상담이 가능하며, 미리보기 집을 구경할 수 있다. 미리보기 집은 제주시 조천읍 대흘2리 마을회관에서 500m 이동한 곳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