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요즘에는 경기가 안 좋기 때문에 가성비라는 말을 많이 사용하며, 어떤 분야에서든 비용적으로 부담이 적은 것을 더 선호한다. 주거환경도 마찬가지인데, 도심에서는 도저히 내 집 마련을 하기 힘든 사람일수록 주변 지역으로 시야를 넓혀 더 쾌적하고 뛰어난 환경 속에서 생활하고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인근 지역 아파트 분양가와 비슷한데도, 보기만 해도 답답해 보이는 아파트 환경에서 벗어나 친 자연적인 생활을 누릴 수 있어 가성비가 높고, 살기 편한 집으로 알려져 있다.


타운하우스는 친환경적이지만 생활 편의성이 부족하다는 한계를 갖고 있었는데, 김포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그 한계를 극복한 사례로 꼽히기도 한다. 운유산 자락에 위치해 있고, 주변 조류생태계, 마니산, 한강시네폴리스, 호수공원 등의 환경은 자연과 어우러진 삶을 누릴 수 있게 한다.


그러면서도 주변의 큰 병의원, 영화관, 한강중심상업지구, 대형마트 등의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고, 초등학교 11개교, 중학교 7개교, 고등학교 5개교, 유치원, 사회채육시설 등도 잘 갖춰 생활 편의성이 높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내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어 획일화된 주거환경과는 다르다. 총 4가지 타입의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어 실내 색감, 테크 등 다양한 부분을 맞춰 계획할 수 있다.


리버테일 분양 홍보관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분양 후 입주는 10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부지선택 사전 계약 문의는 홍보관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