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레노마 골프가 여름철 라운딩을 대비하여 고기능성 퍼포먼스 골프웨어에 패션성을 더한 스타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레노마 골프는 기존에 보이는 기능성 골프웨어가 주는 심플함에 식상해 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디자인과 젊은 감성을 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자 과감한 그래픽적인 요소와 패턴을 바탕으로 고 기능성 소재와 입체 디자인으로 새로운 골프웨어에 대한 니드를 만족시키고 있다.


여름철에 필요한 UV차단, 흡습속건, 항균 소재등 레노마 골프웨어 핫썸머 스타일에 적용되는 고기능소재에 핏에 대한 만족도와 디자인에 대한 다양성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것 으로 보인다.


또한 핫썸머 제품들을 미리 선보인 sbs골프 “달콤살벌 골프트립”에서 로케이션 촬영 현장인 태국에서의 방송을 제작 협찬을 한 이유도 기능성과 스타일이 좋은 골프웨어로 여름철 골프웨어를 선점하기 위한 전략으로 진행되어 높은 시청률 바탕으로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된 것으로 판단 되어 지고있다.


레노마 골프 관계자는 골프 타겟이 점점 더 젊어지고 여성 골퍼 인구가 증가하다 보니 스타일에대한 다양성에 니드가 많아졌다고 애기하며 앞으로 단순한 퍼포먼스의 스타일에 대한 니드보다는 스타일과 퍼포먼스가 함께 하는 브랜드가 성공할 것라고 애기하면 레노마 골프도 다양성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접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