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하이맨비뇨기과가 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재의 광주점을 6월 26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규 오픈한 하이맨비뇨기과 광주점(원장 정재동)은 비뇨기과 의료서비스를 중점적으로 제공한다. 이곳은 전립선 질환 및 성병 검사∙치료부터 발기부전 치료, 남성수술, 정관수술, 포경수술, 조루수술까지 남성을 위한 종합적인 의료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해당 광주비뇨기과는 개인의 신체적 조건과 니즈에 초점을 둔 맞춤 남성수술을 추구한다. 이로써 수술의 안전성과 결과에 대한 개인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힘을 기울인다.


보유 솔루션 중 대체진피/저장진피 확대술은 인공적 콜라겐 구조물이나 소의 심근막을 추출 및 가공한 대체진피(메가덤울트라 등) 또는 무세포동종진피조직인 저장진피(메가덤, 슈어덤 등)가 수술재로 사용된다. 해당 솔루션은 자연스러운 결과를 중시하는 이들에게 제시되는 경향이다.


약물주입(주사주입식) 확대술은 필러 약물을 주사하는 방법으로 진행되는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절개 과정이 수반되지 않으며, 개인의 신체적 상태와 기대치에 따라 주입하는 약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다.


남성 실리콘 수술은 보형물(실리콘)을 삽입하는 방식의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다양한 종류와 크기의 보형물이 있어 개인의 니즈를 반영하는 게 가능하며, 교체 또는 제거가 용이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위 의료서비스를 시행하는 것 외에도 전 스탭이 남성 의료진이며 남성 건강을 위한 컨설팅을 지원한다는 점, 수술 후 케어서비스를 갖췄다는 점, 안전을 우선시한다는 점 등이 해당 광주비뇨기과의 특징이다.


정재동 원장은 “지역 남성들이 보다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지향할 수 있도록, 이들의 곁에서 멘토 역할을 수행하는 의료기관으로 자리 잡아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