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경남 창원시 진해구에 위치한 ㈜에스에이치알(대표 이영환)이 ISO9001 품질, OHSAS18001 안전시스템 인증을 VIP기업경영연구소의 인증컨설팅 지원사업을 통해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기업의 인력경영 프로세스 효율의 극대화를 제공하는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헤드헌터, 근로자 파견, 아웃소싱 용역도급, 기타도급 등을 통한 경쟁력 있는 인력 확보와 인재양성을 목적으로 업무 시스템을 보다 체계화하여, 고객사에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과 지속적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제공을 위해 이번 인증획득 절차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인증시스템 도입을 통해, 효율적인 관리체계와 산업별, 업무별 전문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는 아웃소싱 전문기업을 구축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치열한 시장경쟁상황에서 생존과 더불어 성장을 이끌기 위해서 경쟁사와는 구분되는 시스템과 관리 방법을 통하여 기업들과의 유기적인 제휴를 계속해서 유치하고 있다.VIP기업경영연구소 관계자는 “ 해당 업체는 다중관리 시스템, 우수한 관리자 보유, 서비스 모니터링시스템과 같은 효과적인 관리체계 및 산업별, 업무별 전문성을 갖춘 관리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분야별 전문적인 서비스 수행이 가능한 폭넓은 분야의 인재 풀(Pool)이 장점” 이라며 “ 또한 차별화된 현장의 인사, 노무관리 시스템으로 높은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이영환 대표는 "국제 인증인 ISO시스템 인증도입과 전문인력 양성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 확보는 물론, 서비스 분야를 확대하여 고객사와의 동반성장에 더욱더 집중할 계획이며,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하여 국가, 사회적인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실업률을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는 기업으로써 성장해 나갈 것“ 이라며 ” 이번 인증은 높은 수준의 체계화된 시스템을 갖춘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지속적인 도움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