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영길 기자] 계속되는 폭염특보와 찜통더위에 습한 장마 기운마저 느껴지는 7월, 디저트 카페 타르타르가 7월1일부터 15,000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마블 선풍기’를 7,5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최근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핸디선풍기 타입으로 손에 들고 다니는 선풍기라는 의미를 담아 일명 ‘손풍기’라고 불리기도 한다.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아메리카 까지 마블 인기 히어로 캐릭터 디자인으로 장식되어 어벤져스 캐릭터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기존 핸디선풍기와 차별적으로 거치 및 충전이 가능해 집이나 사무실에서 탁상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동 중에도 편하게 휴대 할 수 있어 편의성이 좋다.


선풍기 바깥 부분에는 LED라이트가 들어가 저녁에는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3단계 풍속 조절이 가능하고 90도까지 각도조절이 되는 것도 특징이다.


타르타르 관계자는 “최근 영화 개봉한 영화 등에 힘입어 마블 어벤져스 캐릭터 상품에 대한 반응이 높아 프로모션 상품으로 선택하게 되었다.”며 “여름철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여름 필수품으로 조카선물이나 어벤져스 마니아들을 위한 선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에서는 진행되지 않으며, 매장별 제품 소진 시 까지 진행된다.


▼ 이벤트 진행 매장
일산백석점, 킨텍스이마트점, 부천상동점, 인천부평점, 구월동점, 송도테크노파크역점, 목동점, 여의도점, 강남역점, 강남역CGV점, 포스코센터점, 송파점, 잠실롯데월드몰점, 원주무실동점, 용산아이파크몰점, 대구동성로점, 부산반여동점, 목포점, 광주충장점, 익산영등점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