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지난 5월 25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18 대구 국제뷰티엑스포 국제뷰티콘테스트’에 아름다운사람들 대구캠퍼스 32명의 학생이 출전했다. 아울러 이날 대회에 참가한 학생 전원이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부문 대상 외 각종 상을 수상 하면서 아름다운사람들 대구 캠퍼스는 다시 한 번 대구 최고 뷰티스쿨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사)한국뷰티산업진흥협회가 주관하는 대회로 5개 분야 38개 종목을 심사했다. ▲대상 정민승 (퍼머넌트부문) ▲금상 정다운(웨딩 메이크업), 유현희(퍼머넌트), 조수진(퍼머넌트), 이지원(매니큐어), 이지원(젤 원톤스캅춰), 배유진(퍼머넌트 혼합형), 양수안(젤 매니큐어) ▲은상 정아름(캐릭터메이크업)외 12명 ▲동상 박현규(커트)외 10명 등의 참가자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을 수상한 정민승(18) 수강생은 “거창에서 대구로 학원을 다녀 시간이 부족했지만, 주말에 학원에서 선생님과 대회준비를 할 수 있어 좋은 성과로 이어진듯하다. 지도해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린다”라고 수상의 기쁨을 전했다.


이어 대구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대구캠퍼스 관계자는 “3년 연속 국제뷰티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한 저력은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비롯해 전문적인 실력을 갖춘 강사진의 지도력과 최선을 다하는 아름다운사람들 수강생들 간의 합이 좋았던 게 아닐까한다. 앞으로도 21년 명문미용학원의 입지를 다지기위해 더욱 노력하는 뷰티스쿨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름다운사람들 대구캠퍼스는 올 상반기 대구 유일 교육부선정 미용부분 진로체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미용 국가자격증 및 대학입시 취업 창업전문기관으로 21년째 대구미용인들의 교육을 책임지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종로, 노원, 천호를 비롯해 서울 지역, 경기(분당, 의정부, 서산), 인천(부평), 울산, 창원 등 전국 각지에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수강료, 취업 및 대학진학 관련 정보 등 더욱 자세한 문의는 아름다운사람들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