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일환 기자] 40년 노하우의 맞춤정장 전문 테일러 브랜드 알라모다(대표 박상찬)가 여름맞이 할인 프로모션 실시 소식을 알렸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알라모다 종로점에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알라모다는 100% 정품 남성맞춤정장 원단을 사용하면서도 가격이 합리적인 것으로 결혼예복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이름이 알려진 맞춤남자예복 브랜드다. 알라모다는 매 월마다 명품 원단을 합리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남자맞춤정장 및 예복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여름 시즌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은 이태리 안젤리코, 에르메네질도 제냐, 영국 허더스필드 원단 패키키 등 원단으로 진행된다. 알라모다에 따르면, 안젤리코는 원단 업계에서 후발 주자임에도 엄격한 생산 공정과 뛰어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비엘라 지역의 직조 공업 단지 내에서 확고한 지위를 지켜내고 있는 명품 원단이다. 또한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전 세계 500개 이상 매장을 두고 있는 글로벌 패션 기업 겸 원단사라고 알라모다 측은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허더스필드 원단은 이탈리아 원단보다 대체로 채도가 낮고 중량감이 있어 격식을 갖추어야 하는 신랑예복 원단으로 인기가 좋은 편이라는 게 정장 원단 관련 업계의 공통된 의견이다. 특히 허더스필드 원단은 색상 제한이 없이 전 컬러를 모두 프로모션가에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아질 전망이다. 턱시도 예복 외에도 데일리로 즐길 수 있는 남성정장추천 스타일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원단이라는 것이 알라모다의 의견이다.
알라모다 관계자는 “여름 시즌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은 품질 좋기로 유명한 원단들로 구성되어 수제정장 제작 방식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알라모다는 오랜 경력의 전문 테일러의 테일러링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수제정장 공방을 운영하고 있어 그 퀄리티가 보장된다"고 전했다.
여름맞이 할인 프로모션은 예복맞춤 뿐만 아니라 혼주예복,정장 등의 양복맞춤도 진행할 수 있다. 여름맞이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라모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