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논문통계분석 특허청 등록 전문기관 통계판다가 후기 1260개를 기록하면서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통계판다는 논문통계분석 전문 기관으로 통계분석, 전문가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다. 이번에 연속으로 또 고객만족대상을 받은 업체이기도 하다. 최근 4차 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레 빅데이터를 이용하는 업체나 대학이 많아지고 있다.


문제는 이 데이터를 정제해내고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이다. 특히 직장인들이 자신의 목표 또는 업무상의 이유로 대학원을 다니게 되면서 데이터에 대한 분석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문제는 가격과 시간이다. 이 때문에 논문통계분석은 골칫거리로 치부됐다. 통계판다는 이러한 직장인의 고민을 해결하고 나아가 대학 학생들과 만은 분야의 업체들의 고민까지 한번에 해결해내고 있다.

특히 통계판다는 논문 작성 과정에 필요한 각종 통계 코딩 및 기본적인 통계분석과 전문가 분석 등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학원을 다니면서 논문을 쓸 때 통계분석 때문에 골머리를 썩지 않고 빠르고 편리하게 해결이 된다는 의미다.


특히 통계판다의 대표는 영국에서 대학과 대학원을 경영 및 통계분석학을 전공하며 마쳤다. 이후 글로벌 경영 대회에서 전 세계 2만8천 팀 중 2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후 석사시절부터 국제의료저널에 게재되는 논문의 통계파트를 담당하는 등 통계분석 업계에 두드러진 역할을 해왔다. 업계 내에서 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다. 이러한 경력과 노하우로 인해 많은 교수와 학생들이 찾는 통계판다가 탄생하게 됐다. 특히 이 업체는 여러 대학원 자문 및 컨설팅 업체로 지정됐다. 매년 고객만족도대상을 받으며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성장세에 대해 통계판다 대표는 “저렴한 비용과 높은 퀄리티, 그리고 친절함 등이 성장 요인이다. 무엇보다 데이터분석에 대한 초심이 중요하다. 많은 의뢰자들에게 인정받은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대표의 ‘초심’은 후기 1260개라는 어마어마한 수치로 되돌아왔다. 교수와 학생 및 업체들의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대해 통계판다는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앞으로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겠다”고 밝혔다.


현재 통계판다는 지인 추천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지인 추천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혜택과 할인을 동시에 제공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