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여행의 설레임도 잠시, 외국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시작되는 영어에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특히 출입국 심사나 호텔 체크인과 같이 복잡한 상황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바디랭귀지로 해결하기 버거울 뿐만 아니라 자칫 여행을 방해할 수도 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해외여행에 맞춤화된 영어회화이다.


이에 해커스톡이 여행영어회화를 단돈 만 원에 수강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패키지를 선보였다. ‘만원의 행복’은 해커스톡이 네이버카페 [영어랑] 회원 대상으로 진행한 ‘실제 효과 좋은 기초영어회화 브랜드’ 설문조사 1위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티켓몬스터에서 단독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유튜브스타 에밀이 직접 괌에서 촬영한 여행영어회화 인강을 기존 판매가보다 89% 저렴한 수준인 만 원에 수강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에게 여행 필수 아이템인 여행용 파우치 6종까지 함께 제공하여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인강은 입국심사영어, 길찾기 영어, 호텔 영어 등 해외여행 시 필요한 글로벌회화가 수록되어 있으며, 원어민이 알려주는 여행 상황별 꿀팁까지 준비되어 있다.


해커스톡 관계자는 “배낭여행을 가는 대학생부터 환갑 여행가는 부모님까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영어회화 인강”이라며, “티몬 회원들만을 위해 단독으로 준비한 이벤트이고, 파격가에 진행되는 만큼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빠른 구매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톡을 통해 영어회화에 자신감이 붙었다는 수강생은 “외국인이 말을 걸면 얼른 피하던지 바디랭귀지를 하거나 제대로 된 답을 못했었다”며, “이제 외국인을 보면 제가 먼저 말을 걸어보고 문장을 잘 갖춰서 얘기할 수 있는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다”며 뿌듯함을 전했다. 또 다른 수강생 역시 “여행에 정말 필요한 지식들도 많고, 알아두면 좋은 문장들이 많아 되새길 수 있었다”며, “왕초보 해외여행자들이 단기간에 배우고 싶을 때 참 좋은 것 같다”고 밝혔다.


‘만원의 행복’ 패키지는 기존 정가 대비 최대 89% 할인된 가격이며, 일주일 동안 1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티켓몬스터 사이트에서 해커스톡을 검색하여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