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항공운항과 입학 등용문으로 알려져 있는 ABC승무원학원 항공운항과 단기반이 오는 7월22일부터 8월10일까지 여름방학캠프 항공썸머스쿨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이번 항공썸머스쿨의 가장 큰 특징은 지방 거주자들에게는 기숙사를 제공한다는 점으로, 장소는 서울 강남/홍대 ABC항공운항과학원에서 진행하며 집에서 등하원 또는 별도 기숙사를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한다.


ABC승무원학원 항공썸머스쿨은 면접캠프, 멘토링캠프 항공실습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등 주요 항공과 대학 면접을 3주만에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육기간은 개강일인 오는 7월 23일부터 8월10일까지 이어진다. 반 편성은 고1,고2 1개반과 고3 1개반으로 이뤄진다. 인원 편성은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인 만큼 반마다 10명 내외로 이뤄진다.


이번 항공썸머스쿨은 10월에 진행될 항공서비스과 수시면접대비에 집중하며 여기에 개개인별 이미지메이킹을 하여 개인별 학습 전략 세우기도 준비돼 있다. 특히 전현직 항공과 교수 전담 아래 대한항공승무원, 아시아나항공승무원 출신 선생님과 함께 철저한 면접대비는 물론,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주요대학 항공과 대학 컨설팅, 수시 전형 컨설팅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수강생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등 주요대학 입시를 위한 기출문제, 답변노트, 재학생 멘토링을 제공받는다.


이외 기내모형실습, 비상착수훈련, 항공과재학생 멘토링을 제공하여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학원 관계자는 “ 여름방학이 다가오면서 항공운항과입시대비 단기반을 찾는 학부모 및 수험생이 많아지는 가운데 강원도·전라도·경상도·제주도 등 지방거주자들은 인근에 전문교육기관이 부족하기에 어려움이 따를 수 있다” 며 “ 이번 ABC스튜어디스학원에서 진행하는 항공썸머스쿨은 별도 기숙사를 제공함에 따라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이어 “ 여름방학단기반 썸머스쿨은 조기 마감이 예상되며, 특히 기숙사를 이용할 학생들은 기숙사 공실여부 확인후 입실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