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영길 기자] 100세 시대를 맞아 은퇴 후 노후 설계 준비로 소자본 투자로 창업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인 고기집 창업은 예비 창업자들이 자주 찾는 인기 아이템이다. 이처럼 매출 성공신화를 꿈꾸며 고기집 프랜차이즈를 준비하는 이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안정성으로, 새로운 고기집 창업 보단 이미 소비자들에게 깔끔한 브랜드 이미지가 각인된 고기집 프랜차이즈를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가운데 안정성과 소자본 투자 대비 수익성을 고루 갖춘 고기집 창업 브랜드 ‘모서리집’이 주목 받고 있다.


‘고깃집은 고기가 맛있어야 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모서리집은 30년 가까이 다양한 고기집 프랜차이즈 본사에 육류를 공급한 것을 바탕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한 곳이다. 짧지 않은 경험을 바탕으로 한 ‘모서리집’은 가맹 점주들에게 안전한 축산물을 직접 선별하여 유통 마진을 최소화 하면서도 신선한 육류를 공급하였고, 소비자들에겐 안전하고 정직한 먹거리를 제공했다는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신규 오픈 매장인 구로점에 이어 잠실점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입소문이 각종 SNS에 퍼지면서 현재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러한 고객들이 호응에 힘입어 고기집 창업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전하면서 고기집 프랜차이즈 모서리집의 인기와 더불어 성공적인 인생 제 2막 설계를 위한 신규 가맹점주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전했다.


소자본 투자와 믿을 수 있는 사후관리로 매출의 성공신화를 쓰고 있는 모서리집은 자영업에 처음 종사하는 가맹 점주들을 위한 개설 상담부터 가맹점 오픈 까지 꼼꼼한 사후관리로 가맹점의 성공적인 이익창출을 위해 도모하고 있으며 고기집 프랜차이즈 오픈 후 전문 관리자를 통해 지속적인 관리 및 지도와 평가를 시행하고 있어 더욱이 안전하고 전문성을 갖춘 고기집 창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기존 식당을 운영 중이나 매출 부진을 극복하기 위해 업종 변경을 원한다면 기존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최소 필요시설만 변경 및 추가로 재 창업이 가능하다는 것도 모서리집 창업의 큰 장점으로 손 꼽힌다.


고기집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모서리집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