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영길 기자] 걸그룹 멤버의 예능 방송 출연으로 소곱창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가운데 소곱창 원조 맛집으로 손 꼽히는 창원 맛집 곱창가도 끊이지 않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곱창가는 기존 ‘곱창집’하면 떠오르던 이미지를 탈피하여 깔끔하고 밝은 인테리어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창출 하였다. 또한 창원 맛집 곱창가는 두 가지 특별한 방식으로 초벌을 거치며 단골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첫 번째로는 저온 숙성 과정을 거쳐 숯불 직화로 초벌하여 다른 곳과 달리 곱창 특유의 잡내가 없고 담백한 게 특징이며, 두 번째는 초벌구이를 거친 곱창에 특별한 소스를 더했다.


창원 맛집 곱창가는 걸그룹 곱창 메스컴 열풍에 호기심이 생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레시피로 입맛을 사로잡아 현재 각종 SNS와 입소문으로 널리 알려지면서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곱창가의 특별함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기본 메뉴로 제공하는 순두부찌개를 무한리필로 제공하여 푸짐하게 먹을 수 있고, 위트 있는 문구와 편안한 인테리어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이에 “가면 갈수록 만족하고 오는 맛집”이라는 타이틀이 따라 붙는 가게가 되어 창원 내에서 가장 맛집이 많다는 상남동 일대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손 꼽히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선한 곱창 맛을 선보이기 위해 유통 단계를 최소화 한 곱창가 관계자는 매장 내부에 소비자들이 북적 이는 모습을 보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맛있는 곱창을 선보이겠다.”며 감사의 인사와 함께 포부를 전했다.


신선한 재료에 특별한 레시피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소곱창 맛집 곱창가는 창원 상남동에 위치해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