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주식회사 우정인터내셔널의 축산몰온라인쇼핑몰 ‘고기야닷컴’이 최근 진행한 어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개선하여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축산물 온라인시장의 거래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동원홈푸드의 ‘금천미트’나 ㈜글로벌네트웍스의 ‘미트박스’, 공격적인 온라인 마케팅에 나선 ‘음메닷컴’, 주식회사 우정인터내셔널의 ‘고기야닷컴’ 등 약 30 여개의 업체들이 온라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 온라인축산물도매 시장규모가 갈수록 커질 전망이다.


이 가운데, ‘고기야닷컴’은 최근 안드로이드 모바일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의 One stop Service를 제공하여 어플리케이션 이용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고기야닷컴’ 소프트웨어팀 담당자는 “기존 모바일 환경에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찾기가 상당히 어려웠으며, 상품을 찾았다고 해도 상품의 정보와 구매까지 여러 번의 터치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며 “이번 어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손쉽게 찾을 수 있으며, 상품의 정보와 구매를 한 번의 터치로 진행할 수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주문을 할 수 있게 개선됐다”고 전했다.


한편, ‘고기야닷컴’ 어플리케이션은 플레이스토어에서 ‘고기야닷컴’을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ISO버전은 7월 웹사이트 개편과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