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서울 강남구 신사동 신사역은 우리나라 대표 데이트장소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신사역 인근 가로수길에는 커플들을 위한 맛집들과 쇼핑몰, 멀티플렉스 극장, 커피숍 등이 다양하게 자리하고 있다.


특히 데이트를 하며 세련되고 아늑한 공간에서 최상의 별미를 맛보는 것은 모든 커플들의 공통된 관심사라 할 수 있다. 그러나 검증된 맛집을 찾는 도중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할지 몰라 헤매는 경우가 부지기수를 이룬다.


연인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쌓고 싶다면 '붐비스'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출중한 경력을 갖춘 셰프의 정성이 담긴 음식, 유니크한 감성을 갖춘 내부 매장 인테리어, 친절한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을 두루 갖춘 곳으로 잠원동의 숨은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붐비스는 아는 사람만 방문한다는 리미티드 맛집으로 불린다. 마치 만화 심야식당의 컨셉과 같은 분위기를 갖춘 것이 포인트다. 한 번도 방문하지 않은 고객은 많지만 한 번만 방문한 고객은 없다는 게 붐비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마치 동화 속에서 나올 법한 붐비스 매장 외관 모습은 아기자기하고 익살스러운 느낌을 가져다준다. 다수의 레고 캐릭터들이 반겨주는 매장 입구 모습이 인상적이다.


붐비스의 주 메뉴는 코스요리다. 잣수란·마소면·녹두전·가제육·후식으로 이뤄진 A코스, 잣수란·전복찜·석류만두·도미구이·한우 등심구이·후식 등으로 이뤄진 B코스 등이 있다. 아울러 쉐프특선요리, 한우 꾸리살 육회, 육전과 서여향병, 조개탕, 파스타 등의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당일 공수한 식재료만을 활용해 메뉴 자체에 대한 퀄리티를 월등히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특화된 조리법을 선사함으로써 같은 메뉴라 하더라도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맛을 즐길 수 있다. 매일 다른 재료로 만들어진 쉐프 특선 메뉴는 단골 고객들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붐비스의 운영 컨셉은 고객과 소통하는 것이다.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에서 벗어나 이야기와 페어링이 가능해 고객과 교감을 나누는 것이 특징이다. 단골 고객들을 위해 매월 페어링 파티를 진행함으로써 소통을 이루는 것도 매력적이다.


무엇보다도 미슐랭 스타 쉐프라 알려진 고창근 대표의 맛과 정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방문 고객 만족도가 높다. 고창근 셰프는 한국호텔전문학교에서 셰프를 꿈꾸는 꿈나무들을 위해 꾸준히 요리강습도 진행하고 있다.


붐비스 대표 고창근 셰프는 "무조건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수많은 고객을 받는 영업가게로서의 붐비스가 아닌, 소중한 사람과 별미를 맛보며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으로서 차별화를 꾀하는 것이 경영 원칙이자 목표"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