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소아 네이버 오디오클립 ‘함소아의 한방愛육아’_함소아제공

[투데이코리아=유한일 기자] 함소아가 어린이 한의원으로는 최초로 오디오클립 ‘함소아의 한방愛 육아’를 개설했다.
‘함소아의 한방愛 육아’ 오디오클립은 아이를 건강하게 키우고 싶은 부모들의 궁금증을 한방에 해결해준다는 의도로 기획되었다.

함소아 한의원 한의사, 한국워킹맘연구소 이수연 소장과 함께 육아 및 아이 건강에 대해 매회 주제별, 연령별, 상황별로 궁금증과 고민을 해결한다.

지난 6월 28일부터 공개한 컨텐츠들은 ‘땀을 비 오듯 흘리는 아이, 괜찮을까요, 찬 음식만 찾는 아이, 배탈이 날까 걱정이에요, 아이가 모기에 물리면 퉁퉁 부어서 겁이 나요’ 등 이다.

사소하지만 부모 입장에서는 걱정되고 궁금한 내용들을 주치의 한의사의 친절한 설명과 상담으로 편안하게 청취할 수 있다.

함소아 커뮤니티 마미클럽과 함소아앱 등에서 부모들의 고민 사연을 올리면 선정 후 상담하는 방식도 진행 예정이며, 같은 이름의 토크 콘서트 이벤트도 오프라인에서 매달 진행하고 있다.

육아 및 아이들의 건강 관리에 대한 궁금증과 상담 내용으로 매주 2회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연재된다. 오디오클립 앱을 다운받거나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함소아로 검색하면 청취할 수 있다.

함소아 홍보팀 관계자는 “건강하게 아이를 키우고 현명한 육아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과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방법으로 오디오클럽을 오픈했으며 알찬 컨텐츠를 만들어 나가려고 한다” 고 전했다.

한편 함소아는 오디오클럽 이외에도 2013년 출시한 함소아앱, 블로그를 통해 건강 정보 및 육아에 대한 유용한 컨텐츠로 부모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으며 계절별로 뉴스레터를 발행하여 생활 속 한의학 정보와 건강관리에 대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키워드

#함소아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