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경기도권 신도시 입주가 활발한 가운데 김포가구단지에 위치한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김포점이 여름 맞이 전 품목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선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의 고급 가구를 파격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은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템퍼매트리스뿐 아니라 발디플랙스, 페르도미어와 같은 해외 유명 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가구점이다. 튼튼한 내구성과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까사미아의 가구는 물론이고 각종 주방용품과 인테리어 소품, 디자인 가구 역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개성있는 식탁, 쇼파, 거실장 등 다양한 고급 디자인가구와 서재, 선반장 등 주문가구도 도면을 받아보고 나만의 스타일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특히나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의 인기상품 템퍼매트리스를 구입하기 위해 많은 인파가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템퍼 매트리스는 미국 NASA의 기술력이 담겨 숙면에 특화된 기능성 매트리스로 손꼽힌다.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은 템퍼 매트리스를 직수입해 판매하는 업체로 A/S를 보증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세일을 놓치지 않기 위해 김포는 물론 고양, 파주, 일산, 인천, 양주, 남양주, 포천 등 인근지역 소비자들이 가구단지를 방문하고 있다”며 “까사미아의 전제품을 연계 할인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입주가구, 신혼가구 구입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의 이번 이벤트를 이용해 예산을 절약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