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소수정예승무원학원 대표주자 ABC항공운항과학원은 2018년 여름방학 항공운항과 특별 단기반을 오는 7월23일 개강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튜어디스학원 최초로 항공과(항공서비스과) 입시대비 여름방학 합숙프로그램 항공썸머스쿨을 개최함과 동시에 수시대비 여름방학 단기반을 오픈한다.

지방에 거주하는 수험생들은 거리상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기숙사 이용이 가능하다는게 항공썸머스쿨의 특징 중 하나이다.


추가적으로 ABC승무원학원 여름방학 단기반은 멘토링관리, 항공과 실전면접으로 진행되며 前인하공전 항공운항과 교수, 前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시 면접위원등이 주요 항공과 대학 면접을 단기간 안에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육기간은 여름방학부터 수시종료 시점까지 이어진다. 인원 편성은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인 만큼 반마다 10명 내외로 이뤄진다.


이번 여름방학 단기반은 10월에 진행될 항공서비스과 수시면접대비에 집중하며 여기에 개개인별 이미지메이킹을 하여 개인별 학습 전략 세우기도 준비돼 있다. 특히 전현직 항공과 교수 전담 아래 대한항공승무원, 아시아나항공승무원 출신 선생님과 함께 철저한 면접대비는 물론,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주요대학 항공과 대학 컨설팅, 수시 전형 컨설팅도 받아 볼 수 있다
.
또한 수강생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등 주요대학 입시를 위한 기출문제, 답변노트, 재학생 멘토링을 제공받는다.


이외 면접질문 암기가 아닌 면접질문 독해를 위한 강의를 제공하여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학원 관계자는 “ 여름방학이 다가오면서 항공운항과입시대비 단기반을 찾는 학부모 및 수험생이 많아지는 가운데 강원도·전라도·경상도·제주도 등 지방거주자들은 인근에 전문교육기관이 부족하기에 어려움이 따를 수 있다” 며 “ 이번 ABC승무원학원에서 진행하는 여름방학 단기반 이외에도 항공썸머스쿨은 별도 기숙사를 제공함에 따라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이어 “ 여름방학단기반 썸머스쿨은 조기 마감이 예상되며, 특히 기숙사를 이용할 학생들은 기숙사 공실여부 확인후 입실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고 밝혔다.


한편 ABC승무원학원은 10년 연속 항공과입시 면접에 높은 합격률을 기록해온 항공입시전문학원이다. 철저한 학사관리를 위해 정원제 운영(기수제), 1:1담임제 운영하는 승무원과외 형태의 교육기관이다.


현재 2019학년도 수시 대비 정규교육과정 및 2020학년도 수시 대비 정규교육과정 개강 및 운영 중에 있으며 (강남/홍대)승무원학원 수강료(비용), 합격 가능성 여부, 이미지체크, 승무원체험교실, 유니폼체험 등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 수강 및 입시 컨설팅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등 입시 자료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